[ 의료기관(센텀신경외과) ] 환자가 당한 부당한 대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지우정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17 17:19:53
본문
저는 현재 원래다니던병원으로 갈수없는상황이라말씀을 드렸고 갑자기 수화기너머로 “누군데?” 하는소리와 함께 다른분이 전화를바꿔받으시더니 “저희한테 해당내용 말씀하셨어요?” ,“처음부터 말씀을 해주셔야죠” 라며 책임전가하는듯한 기분나쁜말투로 저에게쏘아부쳤습니다
당시 예민했던 저도 착하게말하진 않았습니다
1차로 처방받은약을 구할수 없음에 당혹스러웠고
2차로 해당원병원이 제휴된 약국에 재고여부도 파악하지않은채로 처방을하셨기 때문입니다
이어서 “그럼제가 잘못한건가요?” 라고 여쭤봤더니 간호사분께서 “당연히 그쪽잘못이죠” 라고 말씀하시면서 “모르겠고 알아서하세요” 하면서 일방적으로 전화를끊었습니다
저는 약을떠나서 그간호사분께 너무화가났고
몇시간 뒤 부산역센텀신경외과로 다시 전화를걸었습니다 다른직원이 받더라구요.
좀전에 있었던 상황을 설명드리며 그 간호사분께 사과를 받고싶다 말씀을 드렸고 전달해주신다고 하시고는 끊었습니다
그이후 다음날 오후까지도 전화가 오지않아
저는 다시한번 전화를 걸었습니다
저는 그간호사분의 사과한마디면 모두 없던일로 하고싶었습니다
마침 그 간호사분이 받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어제진료받았던 지우정입니다 전화로 사과부탁드렸는데 아직전화가 오지않아서요” 라고 했지만 그 간호사분 아니나다를까 “제가 왜사과해야되는데요?” , “바쁘니까 전화좀하지마세요” 라고하시며 또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다시 전화를걸었고 그분이 또 받으셨습니다
이에 저는 ”그럼 어제 저한테 잘못하셨다 하셨는데 제가 뭘 잘못한거죠?“ 라고 여쭤보니 ”하고싶은말이 뭔데요 ?“ 라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사과하시라구요,” 라고 답했지만 돌아오는답변은 짜증이섞인 말투로“제가 왜요” 라는 답변이었고 또다시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었습니다
그 이후로 제가 전화를 할때마다 받았다 바로 전화를 끊으시며 저를 농락했습니다
이에 저는 네이버플레이스 리뷰를 남겼고 소비자고발센터까지 오게되었습니다
해당내용 병원측에 넘겨주시길 바라며 끝까지 사과하지 않으시면 고소 할 예정입니다
제가 느낀 부당한 대우와 불쾌감을 다른 내방환자분들도 겪지않게 해주시고 저희 부모님 또는 그해당직원의 부모님이 이런경우를 겪었을때도 가만히 있을수있을까요?
이러한 일들 수도없이 많겠지만 그직원은 의료진을 할 자격이없습니다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4.17
- 다음글주문취소 및 고객센터 응답없음 25.04.1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