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핸드폰이 않터지는데 위약금을 내야한다고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영탁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28 15:07:27
본문
가족모두 불편을 겪고 있지만 무책임한 케이티에 어떻게 할수 있는 부분이 없어 글을남깁니다
- 이전글제습기 물통 파손과 파손제품의 무상교체 기간에 대한 삼성전자의 대응방식에 대한 불만사항 25.04.28
- 다음글고객센터에 상담을 하려고 했는데 오전에... 25.04.2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이동통신서비스업의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하면, 주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소재지)에서의 통화품질 불량시 가입 14일 이내에는 계약해제 (이동통신서비스 계약과 단말기 등의 판매계약이 결합된 경우에 단말기 및 주변기기 포함하여 반품)가능하며 가입 15일 이후 6개월 이내에는 계약해지 및 해지신청 직전 1개월 기본료 50% 감면 받을 수 있으며 6시간 이상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로 인한 피해를 보셨을 경우엔 손해배상 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손해가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이나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에는 배상에서 제외하고, 서비스 중지 또는 장애시간은 소비자가 회사에 통지한 후부터 계산됩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전달해 드리고 해결을 강력히 촉구하겠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오후시간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