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소 ] 서비스 시간 40분 늦게오고 위약금 물어내라하며 환불 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성선경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4-29 13:52:54
본문
1시부터 5시까지 4시간 청소를 맞겼습니다
1시40분이되서야 나타났고
청소도하지않은채 가버리고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네요
이런황당한경우가다있네요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전화도안되는 회사네요
환불 받는것좀 도와주세요
- 이전글SKT 개통 후 1일뒤 청약철회요청 25.04.29
- 다음글인터넷 판매글 허위사진 삽입 25.04.2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