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캐스퍼 안전벨트 결함 신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화
- 조회수 : 14회
- 작성일 : 25-05-02 16:10:11
본문
1년정도 잘 타고 다니다 전국에 카스퍼 리콜알림이 있어 23년도 7윌경 리콜을 받았습니다
리콜 받기전 하루이틀전 안전벨트가 들어가지도 나오지도 않는 증상이 있었고 창문도 비가오면 삑~~소리가 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리콜 받으러가서 증상을 말씀드렸고 다행히 안전벨트는 다시 정상작동을 하여 AS를 안받았으나 창문까지 점검을 받았습니디.그러다 현재 안전벨트가 또 들어가지도 나오지도 않는것입니다.
25년5월2일 다시 점검을 받으러갔는데 3년이 자나 무상수리가 안된다는 것이였습니다. 제 사비로 수리를 하야되는 상황 연휴로 바로 수리도 안되어 차를 다시 가지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런데 또 안전벨트가 정상작동을 하는겁니다.어이없는 상황이죠~~그런데 현대에서는 매뉴얼대로 답변을 하시고 다시작동 한다는 말에 당황하면서 신기하다는 말투였습니다.
그리고는 점검이력을 확인 해보시겠답니다,
제 입장은 100프로 차에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렇지 않고는 되다 안되다 하는게 이해가 안됩니다
그리고 제가 캐스퍼가 첫 차도 아니고 다른차로 중고도 타보고 새차도 사서 10년을 타봤지만...1년 넘어서 안전벨트가 작동 안되다 되고 또 3년 조금 넘어서 같은 증상이 생겼는데...현대는 소비자에게 하라는 말뿐입니다.대기업 현대에서 어떻게 이렇게 서비스를 할까요?
차값이 경차라도 190도 아니고 1900만원돈을 주고 풀옵션으로 구매를 했는데...더 싼 경차나 중고차 보다도 못한 차를 전 타고있습니다.
차가 갑자기 운행중에 뭐가 턱턱 걸리는것도 있고
이런것도 다 무상AS기간 지나서 책임 없다는 말만 하시겠죠~~이렇다면 현대차를 어떻게 믿고 구매를 할수 있을까요?
안전벨트 안되던거 사진이나 동영상 찍은건 없습니다.
- 이전글지마켓 미쯔도요 25.05.02
- 다음글판매자 불만쿠팡 직원 불친절 도와줄게없다고 함 25.05.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의 제작결함시정(리콜)은 기간을 두고 실시하도록 자동차관리법에 규정하고 있습니다. 제작사에서는 일간지에 광고는 물론 연락 가능한 차량 소유자에게 통보하도록 하고 있으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