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자동차 ] 현대자동차 영업사원과 현대캐필탈 영업사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순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5-07 21:23:37
본문
전 매달 1,252,240원 60개월 계약을했고
올 12월 말이면 제차량이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잔존가치라해서 26,???,???원 더내야지 인수가 가능하다하네요 본 차량가격은 66,? ??,???인데 어떻게 이럴수가있는지 여쭤보니 차량가격에다>등록비,자동차세,보험,렌트할부이율 8,2%하네요 전 60개월75,134,400원을 낸건데 만기가되면 내차가 아닌게 되어버려 넘 어울해서 현대자동차영업사원이랑 통화했는데 본인책임 하나도없다며 화를내시더라구요 이런분이 계속 양심없이 일를하셔야되는지 현대자동차와 현대캐피탈은 고립 대부업채와 다를게 뭐가 있나요?
- 이전글정기결제 밑 환불해달라고 했스는데 이용도 안했는데 25.05.07
- 다음글두유변질 25.05.0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구두상으로 한 계약에 대해서는 인정을 하지 않고있으며 분쟁이 발생시 계약서의 효력이 중요합니다. 또한 개별약정 불이행에 따른 분쟁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계약서에 개별약정 내용을 반드시 명시해야 할 것이며 계약 시 반드시 계약서상 약관, 조건 등의 사전점검이 필요합니다.
계약당시 관련 계약서를 근거로 업체에 구두 또는 필요 시 서면(내용증명)으로 이의를 제기하시기 바라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