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대한통운 ] 택배 반품을 잘 못 가져가고 잘 못 없다고 하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재원
- 조회수 : 21회
- 작성일 : 25-05-07 20:23:13
본문
택배기사는 중국분인지 자기 잘못이 아니라고 한다고 CJ 대한통운은 자기도 어쩔수 없다고만 하네요.
상담원이 얘기하는 것을 보니 택배기사가 배상 못하겠다고 하니.. 대한통운도 못 하겠다고 하네요. 이정도밖에 안되는 회사였다 싶습니다.
이 내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답답함에 글을 올립니다.
영수증 첨부합니다. 그 중 못 먹는 것만 체크했습니다. 그리고 제품을 다시 받을 때 상태의 사진 올립니다.
해결 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507_201243055.jpg (465.9K) DATE : 2025-05-07 20:23:13
- KakaoTalk_20250507_201243055_01.jpg (361.7K) DATE : 2025-05-07 20:23:13
- KakaoTalk_20250507_201243055_02.jpg (275.8K) DATE : 2025-05-07 20:23:13
- KakaoTalk_20250507_201243055_03.jpg (340.2K) DATE : 2025-05-07 20:23:13
- KakaoTalk_20250507_201243055_04.jpg (313.1K) DATE : 2025-05-07 20:23:13
- 이전글실제 이미지상품과 다른제품배송(사기) 25.05.07
- 다음글게임 유료서비스아이템 관한 25.05.0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택배표준약관 제6장 22조에서 택배에 대한 사고가 생겼을 때, 보상을 규정합니다. 소비자가 구입한 물건의 영수증이나 물건 구매 비용이 적혀있는 운송장 등의 손해를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택배사에 제출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출 시점을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택배사는 배상을 해야 하는 책임을 져야만 합니다. 그외 보상청구는 택배사측과의 협의사안이며 관련하여 협의가 되지않을시 내용증명 발송으로 이의제기 하시거나 관련업체 본사 고객센터로 다시한번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