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 ] 너무 화가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의삼
- 조회수 : 13회
- 작성일 : 25-05-14 08:37:31
본문
어느날 포장하다가 입간판보니까 웹주문시 10%디씨 인걸보고 웹으로 주문하니 정말 황당하고 어이가 없더라고요
웹포장주문시 10%디씨 용량은 490~500정도 가격 19,800원
일반전화주문시 용량은 620~630정도 가격은 22,000원
금액은 10%디씨 근데 용량은 20%적음
저는 이 금액이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용량이 20%적으면 17,600원인데요
이럴거면 10%디씨라 하지말지 처음부터 용량이20% 적으니까 17,600원 이라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제생각은 교촌치킨이 전국민을 상대로 사기치는거라 생각드네요~~
첨부파일
- 20250426_181836.heic (1.1M) DATE : 2025-05-14 08:37:37
- 20250426_181856.heic (1.3M) DATE : 2025-05-14 08:37:43
- 20250426_181920.heic (2.0M) DATE : 2025-05-14 08:37:52
- 20250502_185310.heic (2.9M) DATE : 2025-05-14 08:38:06
- 20250502_185341.heic (1.3M) DATE : 2025-05-14 08:38:11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5.14
- 다음글사은품으로 현혹 하고 물건판매한뒤 조건있었다며 사은품을 안줌 25.05.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