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익가구 ] 삼익가구와 기사의 배달비 횡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정은
- 조회수 : 17회
- 작성일 : 25-05-15 10:24:01
본문
저는 얼마전 삼익가구에서 홈바형 식탁을 구매 했습니다.
착불비 2만5천원에 양중비는 있는걸 알았고
리뷰를 보니 기사 맘대로 만원부터 그 이상 달라고 하더라구요. 설마했는데
4층 엘베 없는 곳이라 계단도 짧은데 5만원을 달라고 합니다.
식탁 23만원인데 배송비가 7만5천원인게 부담스러워 기사분께 너무 과하니 조절해 달라 했더니
배달을 못하겠다고 거절 당했습니다.
그리고는 취소비용 2만5천원 내라고 연락이 왔고 고객센터 연락하니 불친절한 상담사들 밖에 없고 싫으면 2만5천원 내고 취소하고 필요하면 양중비 5만원 내고 받으라는 말 뿐입니다
기사가 배달 거절 했다고 내가 취소한게 아닌데 취소 비용을 내가 왜 내야하냐 했더니 돌아오는건 같은 말 뿐이었고
배달기사를 다른분으로 바꿔달라 요청했더니
알아보겠다 하더니 오늘 아침 문자 연락으로
기사님 변경 후 배송은 어려운 점으로 확인되어 안내드립니다.
또한, 재배송 진행시 취소 비용 및 재배송비 발생되어 안내드립니다.
★ 취소 진행시 : 25,000원
- 취소 비용 5만원이지만 절충해서 25,000원 인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재배송 진행시 : 50,000원 + 양중비 55,000원 = 총 105,000원
- 3배 부과 진행되는 부분이지만, 5만원으로 절충 해드린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양중비 55,000원 안내드렸으나 어머님과 협의해서 5,000원 절충한 부분으로 확인됩니다.
- 비용 많은 절충으로 인해 양중비 변경 불가합니다.
- 해당 비용 입금 확인 후 배송 진행 됩니다.
5천원 절충한적 없고 5만원 통보만 받았는데
자기들 맘대로 다른 말을 해대고 재배송시 착불비가 2만5천원에서 5만원으로 바뀌고
양중비도 5만5천원을 받아 105,000원을 더 받겠다는 겁니다.
23만원 짜리 식탁에 이게 무슨 횡포인가요.
삼익가구 갑질이 너무 심하고 고객응대도 미흡하고 같이 언성높이고 싸우자는 식으로 나와 가슴이 벌렁거리고 속이상합니다.
2만5천원 주고 취소를 하는게 답인거 같은데 다른 누군가는 저 같은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삼익가구를 고발합니다.
양중비도 책정된 비용이 있는게 아니고 기사 맘대로 청구한다는게 참 어이가 없습니다
리뷰보니 다른 기사분들은 3층 엘베없는 집도 1만5천원 받았고
2층집은 만원 받았던데 4층이라고 5만원 받는 기사는 뭔가요 그리고 아침 7시전 배송을 한다고 하질 않나 어이가 많이 없을뿐입니다
요즘 세상에 이런식으로 돈 버는 악덕회사가 있다니 .융통성도 배려도 없는 불친절함에
소비자는 피눈물 흘립니다.
- 이전글토스쇼핑 환불에 관한건 25.05.15
- 다음글피부관리시술및목주름필러시술 25.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유 경쟁사회에서는 공장도 가격이든 도, 소매 가격이든 제품의 가격을 판매업자가 자율적으로 결정할 수 있으며, 개인서비스요금은 특히 더합니다. 일반 공산품이나 개인서비스 요금은 판매시기, 판매가격 및 판매장소 또는 판매방식이 다를 수 있으며 방문수리시 청구하는 수리비,부품비,설치비,출장비 또는 배송비등에 대해서는 정부에서 측정하는 기준은 없으며 사업자들이 자율적으로 책정하여 받는 것이므로 이 금액이 적정한지는 판단이 불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