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천예쁨주의쁨의원 ] 피부관리시술및목주름필러시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호성
- 조회수 : 23회
- 작성일 : 25-05-15 10:22:24
본문
5/2일자 소비자고발한 상태이구요
답변을 접수 하였읍니다만
그 답변으로 고발사건이종결이 이루어진건지 아리송해서
궁금해서 다시 글을 드립니다
처리중이라고 나오던데 아직인지요 아니면 종결이 된건지요??
- 이전글삼익가구와 기사의 배달비 횡포 25.05.15
- 다음글편의점택배 신선식품 접수는 받고 수령을 안합니다 25.05.1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피해 관련 사업자와 구두상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부득이 내용증명우편 발송하시어 빠른 해결을 촉구하시기 바라며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중재 요청에 적극적인 대응을 하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