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 ] 멤버십승급시 스탬프 차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5-06-02 13:23:26
본문
세상에 어떤 브랜드에서 승급 이유로 소비자가 모아 놓은 스탬프를 자기들 마음대로 차감을 하나요? 심지어 승급 하고 주어지는 쿠폰이 전혀 소용이 없는 걸(아메리카노에만 적용!!!!) 주면서 말이지요!!! 저한테 가져간 스탬프만 13개입니다. 돈으로 환산하면 3,900원입니다. 저뿐아니라 모든 고객들이 이런식으로 승급 할 때 가져가서 쓰지도 못하는 쓰레기 쿠폰을 주는건 부당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승급시키지말고 다시 돌려달라고 말하자, 이디야는 가입할때 동의를 했다면서 승급이 의무라고 합니다. 한사람을 생각하면 3,900원이지만, 이건 부당하고 많은 소비자들을 조롱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이디야를 더이상 이용하지는 않을 것이지만, 저 같은 피해자가 생기지 않기를 바라며 글 올립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602_132246192.jpg (313.9K) DATE : 2025-06-02 13:23:26
- 이전글25년 5월7일 삼성 비스포크 1도어 냉장고 구입 25.06.02
- 다음글온라인의 과대광고 25.06.0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