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랜드로버 ] 차량수리를 맡겼는데 사기치고 수리가 안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경남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25-06-02 16:42:14
본문
랜드로버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하여
수리요청을 하였습니다
하체수리 어퍼암 로우암 교체해달라고 하였는데
수리하는과정에서 잘못하였는지 차 쇼바가 뒤죽박죽으로 되어있어서 왜그런거냐 하니 정상적으로 했다고만 하고 정비를 안해주다보니 두달가량 차량도 못타고 고쳐준다고만하고 차를 못받고 있었습니다 하도 열이 받아서 차량을 탁송을 띄워서 다른업체에 갖더니 제가 돈내고 수리해달라는 어퍼암을 안갈아놓고 하체는 뒤죽박죽인 상태였습니다
25년1월부터 4월까지 수리기간동안 뭘수리하고 제차량만 방치해놓았는지....하체교환 수리도 하였다고 했는더 교환하지도 않코 증거보내주기전까지 교환했다고 사기쳤습니다 현제 지금까지 차는 오른쪽으로 기울어져있고 다른업체에서는 쇼바와 레벨링센서 문제가있다고 하네요 하체교환 수리할때 부속이 안빠져서 1주일가량 망치로 때리고 오함마로 때리고 불대고 글라인더로 잘랐다고 했습니다
차량도 방치해놔서 밧데리도 방전까지 나있더다고 합니다
첨부파일
- 1748849893629.jpg (479.1K) DATE : 2025-06-02 16:42:14
- 이전글리클라이너 소파의 a.s 문제 25.06.02
- 다음글구매 25.06.0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자동차 제작사는 품질보증기간 이내에 자동차의 재질이나 제조상의 결함으로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를 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차체 및 일반부품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은 2년/4만km로 어느 한쪽이 경과하면 기간이 종료된 것으로보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