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나바바 ] 손님응대미흡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오채연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5-05-30 07:58:50
본문
아무리주말이라서바쁘더라도
직원분께치워달란얘기를했는데
치워주지않고
짜증내고 불친절하게 손님응대를
한게 기분이나빠서 고발하려고
합니다
- 이전글음식에서 이상한 냄새나는 이물이 나왔어요 25.05.30
- 다음글배송시 물건던짐 및 불친절 25.05.30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