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산jeep서비스센터 ] 서비스가없는서비스센터.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승운
- 조회수 : 22회
- 작성일 : 25-06-06 09:50:32
본문
지프(그랜드체로키)를 운행하고있는 파주사람입니다 전방조수석 주차 센서를 제가 부셨네요 ..ㅡㅡ
서비스들어갈까 하다가 왼지 제기분엔 서비스업체가 더 비싼 기분이 들어 아는 동네 센터에 물어밨더니 렌즈 하나 만구해오면 센터 사장님이 교체해주시다길래 정품으로살려고(일산 지프 서비스센터)에 가서 188.000원에 하나 구입을하였습니다.
살때 부터 포장상태가 온전치 않았습니다다 띁어져있었던거죠.렌즈따로 페킹 따로 렌즈는 비닐 포장도없이 그냥낡은 사각통안에 담겨져 있더군요
그래도 먼일이야 있겠나 해서 그냥 지인 센터사장님에게 건내 교체를 하였습니다.결과는 작동이 되지않았습니다...
센터 사장님 왈 교체한새제품이라 컴터가 인식을못해 그럴수있다고 (일산지프서비스센터)에가서 재부팅을 하면 어떻겠냐고 하시길래...그래서 서비스센타에전화해서 이러한상황을 말씀드리니 렌즈는 그냥끼우기만하면 된다던군요..그럼이게 왜 안될까요? 제가 가져온게 불량 렌즈를 가져온건가요 하고 물어보니 언성이 살짝 높아 지시면서 확인할려면 점검을받이야한다길래 다시 점검날짜를잡아(일산지프서비스 센터)에 서 점검을받았습니다..
그런대 그(일산지프서비스센터)직원분이 오셔서 렌즈 상태를 확인할려면 연결되어있는 커넥터 인가를 교체하바야된다네요.
그래서 그건 또 얼마냐 물어보니 35만원이라더라구요.그기에다가공임비까지 붙히면 대략 70만원이 넘는다 하시더라구요.
깜짝놀라 수리는 담에할거니깐 렌즈 불량인지만 알려달라고만했는대 렌즈상태를 알려면 커넥터를교체해야됩니다.이러는겁니다.
렌즈만 따로 교체하면 확인가능한거 아닌가요?(제생각)
새물건이라 포장지뜯기면안되서그런가 ?
제가 사올때도 띁어진낡은사각 종이포장지안에 고무페킹만비닐 포장안에있었고 렌즈는 밖에 따로있는걸사왔었는대.ㅡㅜ...
아무튼 각설하고 수리비가 너무비싸다는 결론하에 수리늘 다음에하겠다고 하고 차를 빼달라고해서 그냥집으로 귀가를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중 요 ㅡㅡㅡㅡㅡㅡㅡㅡ
귀가해주차를 하려는대 응?
머지?
왜?
이잰 후방센서 까지 작동이안되는겁니다.
어재까지 멀쩡했던 후방 센서가 갑자기 점검등에 작동이안되네요..아 ..짜증이 밀려오기 시작합니다.ㅡㅡ 부리나케 센터에다가 전화를 햇습니다..여섯시 십분인가? 모두퇴근했다고 음성메세지만 뜨더군요......
머같은 하루밤을 보내고 담날 오전에 전화를 했습니다,.있는그대로 얘기를 했습니다. .전방센서 점검받고왔더니 이잰 후방센서 까지 안된다고 점검 불들어온다고 말입니다.
이거왜 이러냐고 물으니 본인들은 알수가 없으니 또다시 점검을 받으라고합니다.
알았다 가겠다 몇시에가면되겠냐? 했더니 그렇게는 안되고 정식으로 접수해서 시간과 날을 잡아야한답니다..
우와~~보름이걸릴지 한달이걸릴지 모르는대 제가 그때 까지 기다리고 참고있어야하나요?
어재 까지 작동잘되던 후방센서가 갑자기?
왜?
아이러니하게도 (일산지프서비스센터) 들어가점검받은날?
렌즈 하나 잘못 구매한죄로 스트레스가 어마어마합니다.
돈쓰고 시간쓰고 차 까지 망가진 하루 ...
전날 센서 점검받고온 저로서는 이해가 가지않습니다.
잠깐들러서 점검 확인하는게 그렇게 어려운가요?
아님 결과는 정해져 있었던걸까요?
첨부파일
- 20250605_111110.jpg (3.6M) DATE : 2025-06-06 09:50:35
- 이전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6.06
- 다음글택배파손 25.06.0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위 제보내용관련 이전 제보글의 답글을 참고 바랍니다.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www.consumernews.co.kr/bbs/view.html?idxno=1121341&table=report&sc_category=&page=1&total=&sc_area=name&sc_word=%EC%9D%B4%EC%8A%B9%EC%9A%B4&re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