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텔레콤 ] 휴대폰 개통시 문제와 잘못된 SK텔레콤정책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희태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13-05-12 01:00:03
본문
이유가 5월 7일 당일에 한해서 해지 철회가 된다더군요 그런데 5월 7일 저녁 6시경에 해지를해서 전 다음날 8일에 아침에 이 사실을 알고 조치를 취하는데 SK에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계속 항의했는데 안된다는 답변만 오던군요 그래서 전 계약자체가 불법으로 되었는데 모든데 원상복귀 되어야 되는게 아니내고 해도 본사에 알아본다는 말만 반복 하는군요 제가 어떻게 해야 이일을 해결 할수 있을까요
- 이전글상담좀 부탁드립니다.. 13.05.12
- 다음글정기결재를빌미로 휴대폰으로 소액결재함 13.05.12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전달해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