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슐리퀸즈 ] 음식먹고 식중독걸렷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상대훈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6-06 13:21:02
본문
인천 서구 서곶로 45에 위치 한 애슐리 루원점에서 식사를 하고 식중독에 걸렷습니다.
그날 오전에는 아무것도 안먹고 오픈시간에맞춰 11시 03분에 입장하여 식사를 하였으며 증상은 12시쯤 발생하엿습니다
처음엔 단순 장염으로 생각하여 괜찮아지겟지하고 기다렷는데 밤에되서 발열(38.5) 생겨 응급실까지 갓습니다
식당측에 문의를드렷는데 음식에 문제없다고만 합니다 .
증상은
구토,속매스꺼움,복통,설사,발열 입니다.
- 이전글자기들 과실로 이용 못했는데도 돈 청구함 25.06.06
- 다음글노트북가격에비해 렌탈료가 터무니업시 비싸요 25.06.06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에서는 식료품 변질이나 부패한 음식을 드시고 식중독과 같은 피해가 발생하였을 경우 인과관계가 증명된 의사진단서나 소견서를 사업체에 제시하여 치료비, 경비 및 일실소득의 손해배상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업장은 안전 위생관리 소홀로 인한 책임관계가 발생될 수 있으며 행정기관인 관할구청의 위생과에도 신고 할 수 있습니다. 필요 시 적절한 조사 등을 거쳐 시정명령, 영업정지 등 행정처분도 가능합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