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AUTO COMPANY ] 불량제품을 교체해서 보내 준다고 하였는데 연락두절 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정웅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6-09 10:14:20
본문
2025년04월10일 중고차량을 구매 하였습니다.
차량 출고 전 차량을 확인 하던 중 네비게이션,블랙박스가 고장인걸 확인 하고 업체 측에서 네비게이션은 수리 후 청구 하면 금액을 돌려준다고 했고 블랙박스는 다른 제품을 보내준다고 하였습니다.
네비게이션은 수리 후 금액을 돌려 받았지만 블랙박스는 계속 기다리라고 하다가 4월25일 이후 부터는 연락도 되지 않습니다.
4월25일에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하고 제가 5월28일 언제 주시는지 물어봐도 답이 없고 6월6일 재차 물어봐도 답이 없습니다.
차량을 구매 할때 블랙박스가 있다는것으로 알고 구매 하였고 구매 당일에도 문제가 있어 중고차업체에서 교체 해주기로 하였는데 연락도 되지 않으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답답하여 신고 합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609_101143_Messages.jpg (170.0K) DATE : 2025-06-09 10:14: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