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 ]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혜정
- 조회수 : 48회
- 작성일 : 25-06-18 14:37:41
본문
바로 인터넷과 ip티비를 교체했습니다
쓰고있던 인터넷은 해지하구요
그때 발생하는 위약금도 해결해준다 하셨구요
설치과정도 번거로울거없이 다 알아서 된다 하셨구요
무조건 설치부터 진행됐습니다
그런데 막상 설치를 하고나니
해지신청 하라하더라구요
거기까지는 뭐...
그런데 위약금 얘기를하니 사은품인 상품권으로 위약금 대체하는거라 하네요
위약금은 40만원 정도구요
사은품은 50만원 상품권입니다
사은품과 요금할인으로 설득하더니 이제와서 상품권으로 해결하라라니요
지금 아무리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이 안됩니다
답답하고 억울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취소요청 했는데 일주일 지나도 연락이 없어요 25.06.18
- 다음글환불 거절 25.06.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개소하였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직접 상담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