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 ] 해지불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수연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25-06-19 10:34:13
본문
모두 복지카드로 개통이 가능해서 개통하고 잘사용했는데 해지하려고 하니 복지카드로 해지는 안된다고 합니다
복지카드는 해지업무에 사용할수없다네요
개통하고 고객유치할때는 제한없이 다해주고 해지할때는 신분증으로 사용할수 없다는게 말이 안되는거같아 고발합니다
- 이전글신발을 구매해서 신었는데 오른발 통증이 계속 옵니다. 25.06.19
- 다음글결재 취소.! 25.06.19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