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플 ] 판매자가 반품처리도 안해주고 약정도 해지 안해줘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경민
- 조회수 : 83회
- 작성일 : 25-06-23 11:26:00
본문
반품취소를 했어요. 근데 상품 받은지 일주일 안지났거든요. 그리고 약정취소도 단순변심으로는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알기론 일주일전이면 단순변심으로도 반품도 가능하고 약정취소도 가능하다는 걸로 알고있어요.
25일이면 일주일 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이전글명의 도용 방지 미흡 25.06.23
- 다음글상한 오이소박이 25.06.2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이동전화 개통계약은 핸드폰과 서비스가 결합된 형태의 상품으로서 핸드폰은 개통과 동시에 재판매가 불가한 상태가 되며, 서비스 또한 실비인 개통비가 발생합니다. 다만, 약관 또는 분쟁해결기준상 14일 이내 주거지(집, 직장, 학교)에서 통화품질서비스 하자가 확인될 경우 이용료 부담만으로 해지할 수 있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 고객상담센터에 민원으로 이의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