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타이어 ] 타이어 신품 불량에대한 조취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송준영
- 조회수 : 70회
- 작성일 : 25-06-23 14:40:36
본문
이 후 출장복귀를 하며 대구->인천으로 운전을해서 오는데 기존에없던 70km~100km 사이에 앞 핸들이 미친듯이 뛰어서 너무 불안하여 인천 도착 후 차량 점검 및 휠밸런스과 의심되어 밸런스를 다시 맞추었습니다. 이후도 똑같은 증상이 또 발생하여
ㅇ6.23일 월요일 오전9시경 회사업무도 빼놓고 타이어전문점을 방문 (인천 부평트랙) 휠밸런스/ 고속밸런스 다시작업을 의뢰드려 약 2시간 작업하여서 맞췄으나 신품타이어 불량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후 너무 화도나고 어이도없어서 발생된 사진/ 그래프 등 보내드리고 본사/ 마이클/ 대구 카리즈마 타이어 에 발송하여 접수하였으나 한국타이어에서는 송도로 다시끌고나와서 재 점검 후 불량유무 확인해야한다. 답변을하길래 그럼 제가 여지껏 휠밸런스 불량점검해서 나온결과는 뭐냐? 제가 이거하나가지고 거짓말하는거냐 애 태우는차라 불안해서 계속 점검하였고 그 점검결과가 불량이라고하는데 또 점검하러 시간빼서 방문 / 이후 불량판정시 또 방문하여 교체받으라는 얘기를듣고 이게 맞는 조취인지 너무 화가나고 돈을쓴 고객입장에서는 위험도 감수해야하고 시간도 다 내서 가야하는지 의문입니다 과연 이게 자칭 한국 최고타이어라는 한국타이어 본사에 맞는 대응인가요?
첨부파일
- IMG_4487.jpeg (4.1M) DATE : 2025-06-23 14:40:47
- 이전글테무에 물건 환불이 않되고 있습니다. 25.06.23
- 다음글신발 수선(A/S ) 25.06.2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타이어 하자로 차량운행에 많은 지장이 있으시겠습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1년도 안 돼 찢어지고 터지는 타이어..."제품 불량" vs. "운전 과실" 갈등 폭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