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택배+대한통운 ] 도대체 소비자고발센터에서 문제해결을 나서고 있습니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정민
- 조회수 : 62회
- 작성일 : 13-04-10 23:23:53
본문
정작 회사에서는 사과문이나 공고문조차 뜨지도 않고 고객상담조차 하지도 않습니다.
일을 제대로 처리해주셨는지요?
저또한 지금 피해상태를 입은 상태입니다.
부모님 생일 선물때문에 주문했는 물품들이 분명 3/27일날 매장에서 보냈다고 했습니다.
경기도 의정부시로 가는건데
어째서 서울시 관악구에 있다가 용산업체로 가는겁니까?
더군다나 물품을 시킨지 10일이 넘게 지연되고 있는데 전화통화 한통 문자 한통도 없고
고객상담조차 하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지금 다른 분들도 이 게시판에 대한통운회사에 대한 택배불만을 쏟아내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전혀 개선되지도 않았습니다.
소비자 고발센터는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공공기관이 아닙니까?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피해를 겪고 있는데 왜 조치를 취해주시지 않는건지요?
- 이전글일곱번째 글..... 한번해보자는겁니까 13.04.10
- 다음글가람북 연락두절 & 환불 미처리...벌써 두달째 13.04.1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 업체에 통보하여 해결을 촉구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