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용실 ] 조금 짧게가 삭발이됬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강민구
- 조회수 : 106회
- 작성일 : 25-06-27 22:17:22
본문
항상 같은머리로 자르기 때문에 이번에도 같은말을했습니다
"앞머리는 눈썹위로해주시고요 나머지는 조금 짧게 해주세요" 라고요
그리고 저는 시력이 좋지않아서 눈을 눈을감고 기다리고있었습니다
이미 그미용실에는 3~4번째 방문했기때문에 사장님께서 아무말없이 잘라주시기에
나를 기억하고있는건가싶어서 다될때까지기다리고있었습니다
눈을떠보니 머리가 삭발이 되있었습니다 마치 군대에 재입대라도해야될정도로요
머리를 감으면 나아질까했는데더 짧아지더라구요
사장님한테 말씀드리니 하시는말씀이
"이미 잘랐는데 어쩌죠? 죄송해요" 라고 투명하게 말을 하면서 거스름돈만 주시더라구요
마치 이미 잘랐으니 그냥 넘어가라는식으로요
너무 어이가없어서 그냥 나왔습니다 집에가니 화가 가라앉지않았기에 고객센터에 연락을 해서 보상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고객센터에서의 대응은 샴푸같은 생활용품만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감기때문에 머리가아파서 내일 다시연락드린다고하고 다음날에 물품은 필요없고
사과와 보상금30만원을 바란다고했습니다
뻔뻔하다고 생각할수있겠지만 사진을 보시면 이렇게까지 하는 이유를 아실겁니다
지금도 머리를 보면 스트레스가 쌓여서 머리가 아픕니다
고객센터와 통화가 끝났을때 시간이 오후3시22분
현재시각은 10시 16분 미용실 영업시간은 9시로 시간이 한참지났습니다
사장님께 말씀해보겠다고한지 2시간이 지난5시일때는 컷트중이라 연락이안된다
4시간이 지난7시일때는 통화중이라면서 현재 지금까지 연락이 없습니다
어쩔수없이 저는 이곳에 사연을 올릴수밖에 없었습니다
첨부파일
- 20250627_215044.jpg (833.9K) DATE : 2025-06-27 22:17:28
- 20250627_215016.jpg (785.0K) DATE : 2025-06-27 22:17:29
- 20250627_214954.jpg (749.7K) DATE : 2025-06-27 22:17:29
- 이전글iMyFone 회사에 MagicMic 프로그램 환불 문제 (2) 25.06.27
- 다음글여기서주는 바나나인데 25.06.27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모발미용업관련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근거해 신체상의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사업자의 책임하에 사업자가 비용 부담하고 원상 회복하고 원상회복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손해배상이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