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서비스센터 대전 유성구 대학로 87-1 드림빌딩3층 ] 아이폰 수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석
- 조회수 : 18회
- 작성일 : 25-07-01 17:14:14
본문
얼마전 아들녀석이 아이폰을 높은곳에서 떨어트려 액정이 깨지고 전원이 켜지질 않아서
근처 애플수리점에 갔습니다.
수리비로 30만원을 내라고 해서 선입금하고, 집에 왔는데 메인보드가 고장이라며 10만원을 더 입급하라고 해서 입금했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전화를 했더니
고칠수가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화가 났지만, 다른곳에서 고쳐야겠다 싶어서 고장난 폰은 택배로 보내주고 수리비는 입금해달라고 했더니 그럴수 없다는 겁니다.
액정과 케이스를 새것으로 교체하고 부서진 것은 버렸기 때문에 돌려줄수 없고, 돈은 25만원 밖에 없어서 벌어서 줘야한다는 어처구니 없는 말만 하더라구요.
그래서 우선 돈이라도 입금해달라고 하면, 내일 내일 하면서 약속을 10번 넘게 안지켰습니다. 너무 화가 났지만, 더 화난 아들 때문에 꾹 참고 첨부한 사진의 고장난 아이폰을 들고 정식 아이폰 수리점에 갔는데, 내부 부속을 분해해서 어떠한 보상도 해줄수 없다는 겁니다.
처음부터 급한 마음에 정식 대리점이 아닌 근처 수리점에 수리를 맞긴 잘못은 뼈저리게 후회하고 있습니다. 다만, 고치지도 못하면서 수리비를 선불로 받고 내부부품까지 손을 덴 이 업체가 너무 괘씸하고 화가납니다.
선입한 돈도 못받고 있고, 내부 부속을 건드려서 파손에 의한 보험혜택도 받을수 없는 상황입니다. 경찰에서는 민사로 처리해야 한다고 하고, 수리점은 배째라하고 미치겠습니다.
돈도 돈이지만 너무너무 화가 납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 아이폰.jpg (3.1M) DATE : 2025-07-01 17:14:15
- 이전글강아지분양후 환불을 안해줘요 25.07.01
- 다음글환불 처리 후 카드취소 하지 않은 것 카드대금 결제 관련 25.07.01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