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와비 ] 상품 불량인듯한데 정상상품이라 배송비 요구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선미
- 조회수 : 111회
- 작성일 : 25-06-25 22:03:53
본문
첨부파일
- 20250622_172229.jpg (4.1M) DATE : 2025-06-25 22:03:59
- 이전글상품 불량인듯한데 정상상품이라 배송비 요구합니다 25.06.25
- 다음글부트커리어-기업정보 25.06.25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앞서 올려주신 제보가 이미 접수되었습니다. 혼돈을 피하기 위해 중복 접수건에 대해 -처리-로 돌려두니 이 점 오해 없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