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즈네일 ] 사기죄로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경아
- 조회수 : 44회
- 작성일 : 25-07-03 23:46:30
본문
너무 화가 나고 어이가 없어서 미쳐버리겠습니다. 남은 잔액 환불은 받았지만 네일을 다른 곳에서 지우면 돈을 내야 하는데 이건 고의로 고객을 우롱하는 거나 마찬가지입니다. 저는 젤제거는 여기서 받고 싶지 않지만 다른 곳에서 돈을 주고 지우고 싶지도 않습니다. 네일샵이 여기가 처음이고 네일 받을 때마다 힐링을 하러 가는게 아니라 원장의 무표정과 아무 말이 없이 그 삭막함에 항상 조심스럽고 기분이 나빠서 집에오니 짜증이 났습니다. 친절하지도 않고 서비스라는 것도 한번도 받아 본 적도 없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 경찰서에 사기죄로 신고하려다가 여기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바라는 건 원장도 해주기 싫겠지만 저도 이 업체에서 젤제거 받고 싶지 않습니다. 젤제거를 해주기 싫으면 타업체에서 제거시 발생한 비용을 받고 싶습니다.
문제 내용은 캡쳐해서 보내지만 제가 통화를 녹음하지 못했습니다. 아마 그 원장은 통화 녹음이 있을지도 모릅니다. 아무쪼록 꼭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랍니다.
아니면 여기서 해결 못해주시면 경찰서에 신고하면 될까요? 고구마 100개 먹은 답답한 마음뿐입니다.
로즈네일 원장 연락처:010-5837-6565
첨부파일
- 로즈네일.zip (2.5M) DATE : 2025-07-03 23:46:30
- 이전글에어콘 설치비 관련 25.07.03
- 다음글불량기기 환불불가 25.07.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