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1 김천평화충전소 ] 갑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동현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5-07-05 23:59:13
본문
막상 가스를충전하러11시45분 11시50분 등등 몇번을가보앗으나 지금 마감하엿으니 충전 해주지못한다는답변을 하고잇고 그뒤 사장님과통화후 11시50 분 11시55분에오시면 충전 해드립니다라는 답변을 들엇습니다 근데 막상 또11시40분에 가보니 지금 서류정산 중이라며 기다리라는겁니다 제가5분을 기다리고 이거 가스 꼽아주시고 정산해주시면안되냐니 안된다고기약없이 기다리란 말만 합니다 와 고객이 먼저지 자기본인들 집에일찍 가려고 고객을기다리라는것은 정말 기분이 나쁘네요
이것이 진짜 갑질아닌가요 더군다나 김천에는12시까지영업하는곳이 여기뿐인데 이런행동을 합ㄴ다 제가화를내니 그냥 가랍니다 가스를 넣어주지 못한다고 이렇게 장사해도되는겁니까????
- 이전글비에스렌탈 25.07.06
- 다음글배송 누락 건에 대한 사과없음 25.07.0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