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마트 ] 상한고기 판매하는 와마트 신고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유승환
- 조회수 : 79회
- 작성일 : 25-07-07 11:56:52
본문
16시 30분쯤 집으로 귀가하여 소고기를 뜯어보니 3팩이 모두 상해서 역한냄새가 심하게 나서 구매한 와마트 측으로 문의하니, 환불해준다고 마트를 재방문해달라고해서 30분을 다시 마트로 가서 구매한 고기만 환불을 받았습니다.
다시 정육코너로가서 동일한 행사하는 소고기 냄새를 맡아보니 역시나 상한냄새가 나는데, 팔고있었습니다.
상한고기를 대놓고 판매하는 와마트 정육코너에 확실한 패널티 or 식품위생교육 해줄것을 요구합니다.
상한고기 산것도 불쾌한데, 금같은 시간을 내서 다시 마트 왔다갔다해서, 기분이 매우 언짢습니다.
- 이전글불량제품 반품비 관련 25.07.07
- 다음글가짜광고에 속았는데요 25.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는 식품의 경우 함량, 용량, 중량, 개수 부족 및 표시 내용 상이와 부패, 변질 그리고 유통기한 경과와 이물혼입에 해당하는 경우 당해품목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가능하다 정하고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더운날씨 모쪼록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