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매직 ] 멤버쉽이용결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임종분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7-04 10:09:38
본문
필터금액이 1만원대 인것 같은데 고객 유지 차원에서 신제품으로 렌트할것을 권유하나 멀쩡한 제품을 다시 렌탈료를 지불하면서 사용하고 싶지 않아 관리만 4달에 1회 받는 거로 멥버쉽 서비스를 수락 한건 데 다달이 비용이 23,400원씩 지불해야 된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네요
멤버쉽 해지한다니까 받지도 않은 2개월치를 납부해야 해지가 된다고 해서 46,800원 납부하고 해지하였습니다
이런 건 전반적으로 기업들의 횡포 아닌 횡포같네요
....이해가 안가네요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704_100858609.jpg (95.6K) DATE : 2025-07-04 10:09:3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