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에어컨수리의뢰후 제대로된 점검없이 출장비만 받아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조남일
- 조회수 : 25회
- 작성일 : 25-07-03 19:10:02
본문
에어컨이 안시원하게 작동되서 lg전자 서비스센터에 접수후
몇일지나 용산출장서비스센터에서 이창섭이란 기사분이 방문하셨습니다..
lg전자서비스센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접수시
1.사는곳
2.실외기 외벽설치
3.실외기지상3층이상 설치
이런것을 체크하게 되있는데 다 체크했고
이창섭기사분이 오셔서는 외벽쪽에 실외기가 배치되서 위험해서 못보신다 하시고
에어컨틀어보고는 아무이상 없다고 필터 청소만 하시면 된다고 하시곤
5분만에 출장비3만원 받고 가셨습니다..
서비스접수시 실외기가 외벽 지상3층 이상인곳에 설치되었다고 다 체크했는데
위험해서 못보신다고 에어컨 틀어보곤 아무이상없다고 하셨는데 지금 에어컨이 26도
밑으로 냉방이 안됩니다... 하루종일 틀어놔도 26도 밑으로 안떨어집니다..
어떻게 아무이상 없다고 출장비만 받고 가는 기사님이 계실까요...
저말고 다른피해자 분들도 나올거 같아서 이렇게 글을쓰게 되었습니다..
시정조치좀 부탁드립니다..
- 이전글청소반장 사기업체 25.07.03
- 다음글자신의 배송시간에 맞추지 못한다고 25.07.0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일방적이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실망스러우시리라 생각합니다.
제보내용 관련하여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http://www.consumernews.co.kr)으로 접속하셔서 기사 검색시 = 무상보증기간인데 에어컨 실외기 수리 왜 안돼?....중대재해법 시행으로 가전 AS 제한 = 로 기사 검색하시면 제보내용관련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모쪼록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