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유소 ] 일월 주유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성겸
- 조회수 : 81회
- 작성일 : 25-07-13 03:52:20
본문
세종방향 정안쯤 있는 일월 주유소를 가끔들립니다
처가집 가는길이라서 오늘 가는길에 주유를 하는데 (티볼리 에어 16년식 기름탱크 용량 47리터 입니다) 작은 칸으로 10칸 큰칸으로 5칸이 나누어져 있습니다 작은 칸으로 2칸 가량 남았을때 주유를 했습니다 생각 보다 많이 들어가는것 같아서 주유구를 보니 순간 기름 이 흘러 넘쳤습니다 다급하게 주유를 멈추고 사장님을 불러 원래 셀프 주유를 하면 기름이 어느정도 차면 멈추는 기능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계가 멈추는 기능이 작동을 하지 않았고 사장님을 불러서 이게 작동을 하지 않았다 말씀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사장님이 나오셔서 저를 빤히 처다 보시면서 고개를 갸웃 하시더니 하시는 말씀이 그런데요?
(그래서 말씀을 드렸습니다 이기계가 기름이 가득찼는데 멈추는 게 안된다. )말씀을 드렸더니 하시는 말씀이 그런 여기 오지마세요 라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 네 기름 뭐 몇천원 더 들어가는거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런일이 계속돼면 기계가 문제가 있다면 수정을하고 고치는게 맞다 생각이 드는데요
사장님은 전혀 그러지 않더군요
그럼 다음부터는 여기 오지 마세요 왜 다른사람은 다 괜찮다는데 그러시냐고 ... 괜히 기분좋게 가는길 기분 상하기 싫어서 오기는 했는데 이렇게 피해자가 계속생기면
금액도 커지고 좋지 않을듯 싶어서 제보합니다
첨부파일
- KakaoTalk_20250713_034701013.jpg (599.2K) DATE : 2025-07-13 03:52:24
- 이전글고객 대응 문제 25.07.13
- 다음글구매 2년도 안되서 as 6번 신청. 교환 혹은 환불 요청했지만 책임 전가 25.07.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