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광주시 양벌동 곰스오일 ] 엔진오일 교체 후 오일필터 불량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학수
- 조회수 : 87회
- 작성일 : 25-07-09 21:37:55
본문
불과 7월 8일 화요일에 있었던 사건 입니다.
6월 21일 10시 곰스오일 업체에서 코프란 엔진오일 교환 후 7월 8일 새벽 오일체크등 점등과 함께 도로에 차량 퍼짐..갖길에 차를 세워 5분뒤 재시동을 걸고 집으로 귀가도중 차량이 동일 증상으로 퍼짐..오일 레벨링 해보니 오일이 아예 바닥 상태였습니다. 7월 8일 오전 8시 30분경 곰스오일 재방문 오일이 샛다하니 오일필터 문제라고 함(죄송하다는 사과 한마디 없음)필터 교체 후 캐스트롤 오일 주입..(여기서 화가 더남) 21일 교환했던 엔진오일 제품도 안물어보시고 엔진 하부에 묻은 엔진오일 청소하고 캐스트롤 넣고 끝이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21일 당시 코프란으로 교체 했다고 하니 캐스트롤 엔진오일 다시빼고 다시 교체 후 출차..끝...출차하고 나서 사장님 번호로 전화하니 직원이 받아서 그때서야 사과함..
저는 어제 새벽 커브길에서 차가 퍼져서 사고 났으면 대형사고 날뻔 했구요.오늘 차량 입고시 오일 뺄때 보니 1리터도 안나온거 같아보여서 엔진 붙을뻔 했구요.. 전화통화 하실때 1년에 한두번 필터 고무링에서 이상증상이 나온다라고 하셨는데 그러면 더 꼼꼼히 점검 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경고등도 안들와서 늦게 발견되서 엔진 붙거나 제가 사고라도 나면 무슨 책임을 어떻해 지실껀가요?
전 목숨이 한두개도 아니고 차도 아직 5천킬로도 안된 세차 입니다.
제 상황이 이런데도 아직 곰스오일 업체 사장님은 저한테 아무런 반응도 안보이십니다.
억울하고 화가납니다..
- 이전글환불을안해줍니다 25.07.09
- 다음글에어컨이 3번 수리를 했음에도 또 고장이 났습니다. 25.07.09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