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컨퍼니 ] 에어컨 수리 후 수리가 완료 되지 않았는데 돈을 받고 연락이 안됩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노경빈
- 조회수 : 460회
- 작성일 : 25-07-07 15:00:07
본문
처음 오셔서 배관쪽 문제가 있어서 수리비가 70만원 나온다 하시고 저희는 고치지 않으면 장사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 고쳐달라 했고 수리를 하셨습니다.
수리 후 찬바람이 나오긴 했으며 돌아 가시면서 빨리 좀 입금 해달라고 하길래. 좀 더 지켜보고 해야할 것 같아 입금은 안했습니다. 근데 2시간 정도 후에 똑같은 이유로 문제가 생겨서 다시 연락 해 조치를 취해달라 했고 다음날 아침에 와서 다시 수리를 했습니다.
다시 수리하고 바로 찬바람 나오길래 돼겠지 하고 장사를 하는데 또 2시간 후에 찬바람 안나옴. 두번째와서도 빨리 정산해야해서 빨리 입금해달라 해서 입금완료. 근데 입금 하고 나서 에어컨 또 안된다고 하니 그때부터 연락 두절입니다. 처음 수리 의뢰했던 에어컨퍼니에서 계산서 발행 받았고요. 에어컨퍼니 측은 자기들은 연락만 받고 기사님한테 전달 하는 거라 책임 없다고 합니다. 이럴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이전글제품 AS 불가통보 25.07.07
- 다음글환불안해줌 25.07.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