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해상 보험 ] 담당자가 처리 잘못해서 상대방이 민사넣엇네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옹새나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25-07-15 23:41:25
본문
보상종결까지 알림을 다받앗습니다
그런데...상대방 보험에서 저한테 민사 구상권 청구가 들어왓습니다
그래서 대인담당자님한테 연락드렷습니다 민사 소송이왓는데 어떻게 된건지를 물엇습니다
금액 부족해서 그렇다 말씀하시길레
담당자님 저한테 말씀해주셔야되는거아닙니까 말씀드렷습니다 그러니까 말씀못드린건 죄송합니다 그렇지만 민사 소송이나 이런거에 책임질의무 없습니다 고객님이 상대방 보험사랑 이야기 해서 해결하시면된다고 하고 말하는데 그면 종결된게아니고 담당자님이 상댜방 보험에 연락해서 민사 소송 취하 말씀하고 모자른 돈은 저한테 청구 하는게 맞지않나여 물어보앗는데 고객님이 하라는식으로말하고 그면 담당자분은 뭐하시는거에요 회사에서 라고 물어봣습니다 제가 보험비 드리고 그래서 담당자분이 처리해주는거아닌가요 라고 물엇습니다 그런데 민사 구상권 비용 부족한건 말못한거 죄송하지만 제가 책임질의무없고 연락해서 돈 주시면 끝난다고 말하네요 계속
첨부파일
- 01026195518_20250715162651.m4a (9.3M) DATE : 2025-07-15 23:41:26
- 01026195518_20250714162433.m4a (2.7M) DATE : 2025-07-15 23:41:26
- 이전글담당자가 처리 잘못해서 상대방이 민사넣엇네요 25.07.15
- 다음글한달무료체험이후 자동결제 미납 촉구 문자가 옵니다 25.07.15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올려주신 글은 유감이지만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의 중재범위를 넘어서는 것 입니다.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은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 후 발생하는 소비자 기본법상 분쟁에 대해서만 중재나 기사보도를 하고 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라며 관련 기관인 금융감독원(02-3771-5114, WWW.FSS.OR.KR )에 문의하여 진행할 것을 권유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