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대기업이라고 너무 어이가 앖네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관상
- 조회수 : 250회
- 작성일 : 25-07-18 19:17:40
본문
그리고 5일정도는 정상적으로 사용하다 갑자기 갑자기 실외기가 또 작동을 안해 수리해 주셨던 분이 이상있을시 연락 달라고 한 말이 생각나서 수차례 전화를 했으나 받지 않아 문자를 남겨 두었으나
아무런 연락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서비스센터에 다시 서비스를 신청 했고 연락을 요청 헸지만 또 몇일을 기다려도 연락이 안와
서비스 센터로 전화 했으나
같은말만 반복 하고 변명 하기 바쁩니다.
여름철이라 수리 기사분들이 바쁜건 이해 합니다.
하지만 적어도 문자로라도 말해줄 시간이 없었을까요? 해도 해도 너무 하는거 아닌가여
삼성 브랜드 믿고 구매 했는데 팔기만 하면 끝인가 싶네여 무료서비스도 아니고 수리비 지불 하고 수리 받았는데 수리를 받고 싶은 시간 조율이 필요해 기다리는데 연락. 오기를 이더운날몇일을 기다렸것만 어미없네요 환불을 받던가 수리를 해주던가 해주었으면 합니다 도와주세요
- 이전글반품 배송비 환불 거절 25.07.18
- 다음글테이블오더 위약금 과청구 25.07.1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