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아이스카이네트웍스 ] A/S불만접수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권영란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25-07-16 09:07:31
본문
1. A/S 접수를 하는데 회사측 전화번호로 전화하면 전문상담사 없음
2. 회사와 전화통화를 할 수 없음
3. 무조건 인터넷으로 A/S 접수
4. A/S는 택배로만 받는다고 함
5. 택배접수 소비자가 해야 함
6. 택배비까지 소비자가 부담
7. 방문접수 안됨
택배로 A/S 보냈던 블루투스 기계에 대한 결함 이든 고장이 나지 않았든 났든 A/S 기계에 대한 피드백을 주지를 않음 고장이 나서 고쳐야 된다면 비용 금액은 얼마이며 소요시간 안내를 줘야 되는 게 맞다고 생각하는데 일절 없고 회사에서 알아서 결정짓고 회사 마음대로 택배로 고객에게 다시 전달하는 시스템 이 와중에 전화 통화 불가 모든 불만사항은 인터넷 1:1문의로만 문의 달라는 회사의 안일하게 대처를 합니다
첨부파일
- 스카이네트웍스.png (33.4K) DATE : 2025-07-16 09:07:36
- 스카이네트웍스2.png (44.6K) DATE : 2025-07-16 09:07:36
- 스카이네트웍스3.png (44.2K) DATE : 2025-07-16 09:07:36
- 이전글에어컨 냉기 문제 불안 25.07.16
- 다음글자동이체 25.07.1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