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부자이사익스프레스 ] 이사업체 사기피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효주
- 조회수 : 28회
- 작성일 : 25-07-14 10:26:52
본문
그리고, 본인내 업체는 단순 포장이사뿐만 아니라 정리의 달인에도 나온 업체기에 정리수납에 있어서는 믿고 맡겨도 된다 하였고, 살균서비스 및 정리정돈은 아무걱정말라하여
그 부분도 믿고 계약금을 이체하고 계약을 완료 하였습니다.
그런데 계약 당일 제가 계약한 업체가 아닌 처음보는 업체에서 와서 이사를 진행 하였는데, 그 분들은 제가 계약한 내용에 사항들은 다 처음 듣는거라며, 견적내준 분이 그렇게 말씀하셨냐고 오히려 당황을 하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계약한 내용이랑 달라도 너무 다른거 아니냐고 하니까 그건 알아서 계약한 업체에 말하라고 하고는 그냥 짐만 올려다 주시고, 정리는 커녕 보이지않게만 안쪽에 쌓아두고 가셨습니다.
제가 포장이사를 그래도 몇번 해봤는데 이렇게 최악으로 한 경우가 처음이라 너무 당황스러워서 계약한 업체 분이랑 통화를 해봤더니 본인 얘기만 하시고 그냥끊어버리시더라구요.
본인들이 휴가기간이라 다른업체를 보냈다는 등 정리 및 청소부분 말씀드리니 본인들 사이트에 컴플레인을 직접 접수하라며 번호만 알려주시곤 그 업처에 전화하니 계속 부재중이다가 결국 통화가 됐는데 하는말이 본인들은 살균서비스 해준다는말을 한적이 없답니다.
계약서에 분명 다 써 있는 부분인데도 불구하고 발뺌을 하시더라구요.
그 후로도 제가 이사 후 사진을 찍어보내며 이거 정리라도 좀 해주셔야 하는거 아니냐니까 그때부터는 연락을 차단하셨는지 연락도 없습니다.
계약한 이사 업체가 계약서대로 시행해준다기에 믿고 계약한 부분인데 이사를 다 끝내고나니 나몰라라 하는 이런 업체는 정말 걸러야 합니다.
계약하는 사람따로 이삿날 오는 업체 따로...
이거 계약위반 아닙니까?!! 정말 너무너무 억울합니다 ㅠㅠ
02-1566-2418 김부자이사 익스레스를 고발합니다!!
첨부파일
- IMG_2668.jpeg (691.9K) DATE : 2025-07-14 10:26:52
- IMG_2666.png (4.4M) DATE : 2025-07-14 10:26:52
- IMG_2656.jpeg (3.8M) DATE : 2025-07-14 10:26:52
- IMG_2703.jpeg (4.1M) DATE : 2025-07-14 10:26:52
- IMG_2660.jpeg (3.1M) DATE : 2025-07-14 10:26:52
- 이전글이정도면 소비자를 개 호구로 보는거 아닙니까? 25.07.14
- 다음글주문배송 25.07.14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사업자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했으나 서비스의 이용 효과를 보지 못했거나, 사후 서비스가 필요한 부분이라면 사업자에게 서비스 제공요구를 할 수 있으리라 사료되며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