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동3사대리점 ] 이동통신사 불공정 거래 신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황다온
- 조회수 : 96회
- 작성일 : 25-07-22 16:01:39
본문
어디서: SK에서 LG로 인터넷+TV2대 변경시
무엇을 : 지금으로부터 1년전 2024년 8월경 인터넷 변경시기에 070으로 걸려온 인터넷 가입권유자가 LG에서 SK로 이동하면 사은품으로 57만원을 준다고 하여 보이스피싱이라 생각하여 거절하였으나 계속하여 지속적으로 전화를 하고 주민등록증과 명함을 문자로 보내며 신뢰를 주어 한번 믿고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LG는 매월22,550원 납부하고 있었고 SK를 1년만 사용하고 설치비 70,000원과 월요금 49,500원만 부담하고 LG로 다시 이동하면 위약금을 자기가 부담할테니 그렇게 하기로 하고 1년이 되는 싯점에 2025년 7월에 전화가 와 받아보니 다음달 부터는 월요금이 56,000원으로 인상되니 빨리 LG로 이동하라고 하여 LG로
7월10일 이동가입 하였습니다. 그리고 두차례에 걸쳐 800,000원을 입금해 주었고
위약금 640,000원 설치비 78,000원이 포함 되었다고 하였고 본사지원금 470,000원은 왜 안주냐고 하니 800,000원에 다 포함되었다고 합니다. LG본사 가입시 장기 우수 고객으로 월요금 15,480원만 부담하면 된다고 하였고 대리점에서는 53,350원인데 카드 월40만원 사용시 25,000원 할인하여 28,350원부담하면 된다고 합니다. 28,350원-15,480원=12,870원을 24개월 하면
308,880원을 더 부담하는 셈입니다. 24개월이후는 어떤 상황이 될런지 모르겠으나 지금 현재는 49'500원-22,550원=26,950원*12개월=323,400원 더 부담하였습니다. 308,880원+323,400원=632,280원 더 부담한 셈입니다.
저는 이제와서 생각해보니 모든 수당과 실적으로 고객을 유인하여 이동통신사 쇼핑하듯 이리저리 이동하며 그들의 놀이에 놀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것이 진정 소비자를 위한 것인지 소비자를 호구로 알고 소비자를 우롱한 것임이 분명합니다. 불공정거래 신고를 합니다.
- 이전글환불도 안해주고 옷도 안보내줘요 25.07.22
- 다음글동의없이결제 25.07.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방송통신위원회는 이동통신 서비스와 관련한 각종 불법TM을 신고할 수 있는 「이동통신서비스 불법TM 신고센터(이하 ’신고센터‘)」를 10월 30일 개소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동통신사의 자체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불법TM이 근절되지 않을 경우 대리점 계약 해지 등 고강도의 조치도 취할 수 있다는 방침이며 불법TM 신고는 전용 웹사이트인 www.notm.or.kr을 통해 접수하며, 전용 전화(1661-9558)를 이용해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