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 인테리어 하고이사 들어갈때 산 냉장고 네달만에 고장 고치다 장판손상 보상을 안해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웅
- 조회수 : 30회
- 작성일 : 25-08-08 12:09:17
본문
네달만에 고장난것까진 그렇다 치겠는데 입주한지 얼마 안된 장판을 찍어놓고 일부분만 수리했더니 너무 보기 싫고 마음이 상해 티나지 않게 원상복구를 요청하였더니 3월에 생긴 일을 지금까지 처리를 안해준다는게 말이 될까요
엘지전자에 문의 해도 보험사에서 알아서 해줄거라는데 이거 너무한거같네요
깨끗하게 살려고 돈들여 인테리어 하고 더 보기 좋으라고 비싼 빌트인으로 했더니 산지 네달만에 고장나고 수리한다고 냉장고 빼다 장판 파손시켜놓고 책임 안지는 LG전자는 대기업이 맞는지 모르겠네요.
첨부파일
- Resized_1745216976348-2_1745217039302.jpeg (2.0M) DATE : 2025-08-08 12:09:17
- 이전글배송비받고 집앞배송안합니다 25.08.08
- 다음글취소 수수료 없음 기간 내에 취소 불가로 만듬 25.08.08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매우 난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