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달의 민족 ] 배달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아현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5-08-07 17:41:08
본문
집에 아무도 없이 받을 수 없어 주문하고 1분도 안되서 매장에 전화했습니다(6시까지 배달해달라고 했습니다)
매장측에서 조리를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1분도 안되서 닭을 튀기고 있다고 납득이 안되는 말을 했습니다
매장에 전화하지말고 배달의민족 고객센터에 문의하라고 했습니다
배달의 민족에 통화중인데 조리중이라 취소 불가라고 전화 도중에 배달을 시작했습니다
5:12분에 문앞에 배달완료했고 저희는 집에 6시 이후에 집에 있어 그 사이에 상하면 음식 못받는다고 하였습니다
배달의 민족 측에서는 알뜰배달을 주문과 동시에 배달기사배정을 바로 하여 매장 측으로 문의하라, 배달의민족에서 할 수 있는 방안이 없다라고 하며
매장 측은 주문과 동시에 음식을 주문하여 배달의 민족 쪽으로 문의하라
소비자는 아무런 행동을 못하여 붕떠있는 상태입니다
이에 소비자는 아무런 조취를 할 수 없어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배달의 민족은 고발합니다
- 이전글휴비딕을 통해 사기를 당했어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이 당했어요 25.08.07
- 다음글수술보험금 미지급 25.08.07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해당업체의 부실하고 무성의한 고객서비스행태에 몹시 불쾌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