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OA ] 풀써마 반품이 안되요 전화도 안받아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미선
- 조회수 : 15회
- 작성일 : 25-08-06 14:35:20
본문
너무 늦어서 반품하려고 했는데
도중에 반품도 안되고
배송되서 피부에 1회사용 해보니
따갑고 화끈거려서
반품하려고 전화했더니 불통이고
전화도 안받고 계속 부재중이고
홈페이지로 반품신청 했으나
연락조차 없네요
- 이전글기억도 못하는 월간푸드 앱에서 연회비결재 25.08.06
- 다음글사이즈 교환시 배송비 부과 25.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
안타깝게도 계약 상대방이 현재 영업점을 운영하지 않거나 연락이 되지 않을 경우, 또는 부도, 폐업 등의 경우에는 소비자보호 유관기관을 통해서 도움을 받을 수 없습니다.
도움받을 수 있는 곳 : 영업점이 위치한 해당 시군구청에 문의를 해보시기 바라며 필요시 해당업체 관할 경찰서에 직접 신고하실 수 있으며 대리접수가 불가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