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웅진씽크빅 ] 내용을 이해를 못하신듯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이은미
- 조회수 : 19회
- 작성일 : 25-08-06 06:36:41
본문
7월까지 수업을 받았으며 8월 부터 이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8월 수업은 이번주 목요닐부터이나 어제 수업도 이직이고 8월부터 수업을 받지 않겠다고 요청두렸어요 근데 결제를 해야한다는 거예요
결제를 하지 않으면 해당선생님이 8웡 수업료를 지불 해야하는거예요 시실 그건 제사정은 이ㅏ니지만 이건 아닌거깉아서요 제가 중간에 안힌다는것고 이니고 아이가 8월부터 수업이 힘든 사정이있다고 까지 말씀드렸는데 조치를 취해주세요. 동두천 양주지귝입니다 이건 아니잖아요 저보고 계속 결제하랴요 미친것들이 두번 째 올립니다 내용 이해 하시고 답변하시고 조치를 취햐주세요
- 이전글10개제품명 1개만 보내줌 25.08.06
- 다음글불량 as연결안됨 25.08.06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