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U+ ] 번호이동 후 통신요금 과다 및 데이터 사용 불량 그리고 미납 발신정지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최호성
- 조회수 : 69회
- 작성일 : 25-08-13 13:02:56
본문
저는 오랫동안 KT를 사용하였고 불편 사항이 없었습니다. 잘 쓰고 있다가 유심이 불량이 되어 알아보다가 LG 유플러스로 번호 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번호이동은 5/26에 하였고 몇달 간 사기도 당하고 하여 카드가 정지 되고 금전 문제가 발생하여 7/24 신복위 채무조정을 신청하였습니다. KT도 채무조정에 올렸고
5/26까지 요금들을 채무에 들어간다고 하였고 LG 유플러스로 이관된 요금이 조금 있을 수 있다고 하였고 알겠다고 하고 몇일 지났는데 8/6 새벽에 정지가 되어버렸고 오오전에 급하게 알아보니 하루 정지를 해제 할 수 있다고 하여 해제 후 KT와 LG 유플러스 고객센터와 채무팀 미납센터에 전화하여 계속 문의를 하였고 KT는 요금이 43만원 남아있으나 직권해지가 되면 채무조정에 올리면 된다고하고 LG 유플러스는 174만원 이라는 미납금이 있다고 하였습니다. 이렇게 많은 미납금이 발생할 이유가 없는데
분납은 안되고 완납이 되어야 정지가 안된다고 일부 납부 하면 조금 정지를 연장할 수 있다고 하여 25만원 정도 빌려서 5일 연장을 하고 오늘 새벽 다시 발신정지가 되어 버렸습니다. 알아보나닥 LG유플러스 통신사의 이런 유사 사례들을 보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발신정지 상태이며 해결 할 수 있을까요?
- 이전글인쇄물 수주를 받고 물건을 보내지도 않고 통장거래는 진행해서 돈을돌려주지않음 25.08.13
- 다음글현대건설 사기분양, 대법원 확정 판결 25.08.13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