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삼성전자as및 허위광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정성일
- 조회수 : 156회
- 작성일 : 25-08-13 17:51:33
본문
그래서 몇일전에 액정을 갈고 수리비가 들어가서 보험이 안될거 같다고 하자 그럼 비용이 많이 나오니 생각해보시고 고치실때 다시 오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일단 거래처 약속도 있고 하여 알겠다고 하고 나왔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이상하여 다음날 8월5일 일산 장항점 서비쓰 센터에다시 방문 하였고 거기서 이상한 소리를 듣게 되었습니다 처음부터 저희 지점으로 오셨으면 무상으로 수리가 되었다는 얘기를 들어 습니다 그리고 은평점에서 이력이 남아 있어서 다시 은평점으로 가셔서 다시 얘기해 보라고 해서 은평점으로 갔습니다. 그제서야 은평점에서 기계를 완전 분해하기 시작해서 보시더니 수리비 180만원에서 25%할인해 드려 130만원 선에서 고쳐 준다고 하시는겁니다. 어이가 없어 그냥 핸드폰을 들고 나와서 소비자 보호 센터에 신고를 하였습니다 그래더니 다시 연락이와서 핸드폰을 다시 맡겨 달라하여 8월8일 금요일에 맡기로 갔습니다. 보시더니 몇일만 맡겨 달라고 하셨고 8월12일 화요일까지 맡겼습니다 오늘 연락이와서 다시 방문하니 이번에 35%할인 해서 90만원에 수리를 해주겠다고 하네요ㅠ
결론은 처음 방문했을때 재데로 조치도 하지않고 수리비 많이 나오니 고칠라면 고치고 말라면 말라는 식에 응대와 다른 지점에선 무상 수리 가능하실꺼 같다는데 은평점은 곳죽어도 기계문제가 아니라는데 그래서 그럼 모가 문제냐 물어보니 유심칩 넣는곳 트레이 결속 문제로 추정 된다고 하시길래 그럼 기계문제 아니냐고 물어봤더니 계속 7월26일 수리결과 방수성능 이상없다고 나왔다고 그 얘기만 하시네요 그럼 왜 침수가 된걸까요 물어보니 그건 저도 잘 모르겠다고 하였고 용산 전자상가에 가서 물어 보니 유심트레이 결속 문제면 유심칩도 망가져야 정상이라고 말씀 하십니다. 하지만 유심칩에는 문제가 없고 지금 중고폰에 끼고 사용중 입니다 그럼 이건 기계문제가 아닐까요? 아직 보증기간도 남아있고 우리나라 1위기업 삼성이 이렇게 무책임 해도 될까요.무슨 서비스센터가 복불복도 아니고 여긴되거 저긴 안되다는게. 말이 되는 걸까요?
첨부파일
- 1755075080853.jpg (3.2M) DATE : 2025-08-13 17:51:40
- 이전글AS 과정 불만 25.08.13
- 다음글스카이라이프 반복같은고장증상 25.08.13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휴대폰 내부의 수분에 닿은 흔적이 있는 경우엔 사용 중 부주의가 있었다고 간주되며 이 경우 품질보증기간 이내라하여도 유상수리한다 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운영방식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단, 해당업체에 동 내용을 통보하고 시정 및 관리에 힘쓸 것을 권고할 수 있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 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