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의 문제점.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장춘화(송태윤)
- 조회수 : 49회
- 작성일 : 25-08-13 17:06:26
본문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 도가니탕이
너무 짜다고 안드셔서 반품 신청했더니 다 뜯었다고 하며 반품처리 안해주기에 이렇게 고발합니다.
음식이 짜서 모든분들이 다 못드셨는데요. 그런데도 사과는 커녕 안된다고 합니다.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신선식품은 배송중 변질과 부패의 우려로 전자상거래법 17조 2항 3호 해석에 따라 반품이 불가한 상품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다만, 제품자체에 문제가 있다면 반품 가능하다 하겠습니다. 제보 관련하여서는 법률적인 조언이 필요하신 경우로 판단되는 바 무료법률기관인 대한법률구조공단(국번없이132,ww.klac.or.kr)으로 상담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