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 ] sk고객담당 팀장으로부터 전화가 왔네요ㅠㅠ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문희
- 조회수 : 68회
- 작성일 : 13-05-12 06:46:48
본문
내용인즉은 3월달에 핸드폰을 바꾸러 대리점에 갔는데..그 당시 전 착한기변대상자가 아니였습니다.18개월 사용자이어야 하는데 17개월 사용자였습니다 그래서 4월달까지 기다리면 되지 않나 물어봤더니 원래 sk에서 2월말까지하는 행사였으나 3월달까지로 연장했으며..3월달에 종료되는 행사라고 하더군요..
제가 그 당시 혹시나 해서 3군데에 물어봤습니다.모든 대리점이 정말 똑같은 얘기를 해주었고..전 그냥 제일 가까운 대리점에서 아무 혜택도 없이 기변을 하였습니다.심지어 vip혜택도 못 받고요..
근데 4월달에 지나가다 보니까 계속 착한기변을 하고 있는거죠..그것도 종료일도 없이..너무 화가나서 sk에 전화해서 따졌습니다.왜 착한기변이 종료가 안됐으며?난 억울하다..가입당시 몇일 모자라는 상황이었는데..혜택을 못받고 오히려 그 당시 16개월이용자도 지금은 혜택을 받는거 아니냐고..그렇더니 상담원이 이해하지만 어쩔수 없다고 해서 고객센터 팀장과 얘기를 했는데..일단 고객을 대하는 목소리부터 짜증이 가득 했습니다.자리가 자리여서 짜증이 날수는 있겠지만.. 고객과 소통하려기보다는 너무 성의없는 태도였습니다.그래서 그 팀장이랑 계속 얘기해봤자 기분만 더 나뻐져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연락하겠다니까 그러라더군요..그래서 소비자고발센터에 착한기변에 대해 글을 썼더니..
한참후에 대리점으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전 대리점에 얘기를 안했거든요..대리점잘못이 아니니까요..정확한 기준없이 이랬다저랬다 한 sk잘못이지!!근데 대리점에서 전화가 온거예요..미안해하면서 하는 얘기인즉은 sk에서 고객이 인지를 못하는거 같다고 인지시키라고!!1제가 6~7살먹은 애도 아니고 잘못된 점을 지적하면..불합리한 본인들 얘기 못 알아들으면 인지를 못하는건가요?그리고 왜 sk본사에서 전화하지않고 약자인 대리점을 시켜서 고객을 인지시키죠???
3월말까지 종료였던 행사를 3월말까지도 계획이 없다가 재미가 좋으니까 갑자기 계속 연장하는 형태로 바꿔놓고서..고객은 인지를 못한건가요??
너무 열받아서 이번엔 신문고에 올리니까 sk팀장이 전화가 왔더군요..
미안하다..죄송하다가 아니고 신문고에 글 올려서 전화했다..왜 vip행사는 끝났는데 자꾸 모르고 거론하냐는 식.전 착한기변에 대해 논했고 그 와중에 vip에 대해서도 거론했거든요..착한기변 대상자중 vip등급은 착한기변 27만원지원금에 추가 5만원받는 행사도 못 받았다고..그랬더니..착한기변의 편법운영은 얘기하지 않고 vip행사 끝났는데 왜 잘못알고 자꾸 거론하면서..신문고에 글을 썼냐는거죠??
자기들의 잘못된점은 인정 안하고 이제와서 뜬금없이 주제와 다른 행사 종료됐다고 따지니..그리고 왜 대리점에 푸쉬해서 날 인지시키냐니까 자기네는 그렇게 얘기한적이 없대요..그럼 그 대리점은 뭐죠???본사에서 푸쉬했으니까 연락했겠지ㅜㅜ너무 황당하고 기분이 나뻐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도대체 sk고객담당 팀장이란 사람이 고객과의 소통과 이해는 커녕 자기가 더 짜증이 나서 고객을 대하니..이번에 남양우유만 봐도 그렇죠..담당자들의 자질이 정말 문제입니다!!그리고 대기업에서 지네 맘대로 이랬다 저랬다해놓고서 자신들의 잘못은 인정안하고 고객은 인지를 못하고 설치는 저능아 취급을 하는 느낌!!
첨부터 그 팀장이랑 제가 나눈 전화내용과 나중에 걸려온 전화내용 녹취할껄 그랬어요..얼마나 성의없고 고객기분 상하게 전화했는지!!
어쨌든 중요한 사실은 착한기변이 기준없이 종료한다고 했다가 다시 연장!그리고 종료한다고 했다가 아예 계속 진행하는 형태가 되는건.. 이랬다 저랬다해서 저같은 피해자가 생기게 되는건 공정거래가 아니란 얘기입니다
첨부파일
- sk는 호떡집호떡인가요.docx (16.2K) DATE : 2013-05-12 06:46:48
- 이전글게임회사 운영태만 문제 13.05.12
- 다음글꼭 부탁드립니다 .정말 어이 없습니다. 13.05.12
댓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