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마노 코리아 (주) ] 주차 구역 사용 문제 (상가주차 & 정기구역 주차 복수 관련)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박란
- 조회수 : 134회
- 작성일 : 25-08-22 15:03:09
본문
상가 사용하는 상가동 주차 구역
요즘 지어지는 오피스텔이 주차 구역이 그렇게 조금 복잡한데요
정기권 주차권 가진 차 (본인) 이
8월 21일에
상가동에 병원 약국
한의원 부터 내과 건강 검진까지
약국 모두 다 일을 보고
나가려는데
주차 구역 위반으로 24000원을 내라고 합니다 저는 당일에 상가동을 사용하니 당연히 상가동 주차 구역에 주차 했습니다
그런데 정기권도 가지고 있으니
자기들응 그렇게 나누는 시스템이 없으니 그냥 돈을 내래요
그건 시스템 문제 아니냐
내 입장에선 오늘 상가 사용을 하니
상가동 주차장을 썼다
그래도 진상 손님 이란 식으로 한숨을 쉽니다
주차장들 다 그래요 그러면서
상담원이 ㅠㅜ
그러면서 담당자 연결까지 2주는 더 걸릴거래요
제가 잘못한거면 돈 냅니다
하지만 이건 상가동 사용해서 들어간건데
그게 위반인가요
너무 억울해요
- 이전글아이의 학습에 어려울 정도의 학습 태블릿pc 고장에 대해 나몰라라 하는 업체입니다. 25.08.22
- 다음글뚜껑 열때 내솥이 유동이 있습니다. 25.08.22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는 업체의 서비스 방식과 업무형태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사용등에대한 처리 의무가 해당업체에 있다고 돼 있습니다. 사실상 기업이나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업체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