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로지스틱스 ] 배송품목이 도착하지 안았는데 완료라는 문자가 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김영동
- 조회수 : 520회
- 작성일 : 25-09-24 21:38:05
본문
그이후 저녁 9시경 귀가 하였으나 배송품목이 없어 배송기사에게 전화를 하였으나 전화를 받지 안아 쿠팡으로 취소요청을 했습니다.
이후 부재중을 확인하여 전화를 연결했는데 배송기사는 저희 주소로 배송접수 된게 없다고 하고 송장번호만 요청하여 취소 접수 하였다고 끊으려는 찰라
배송기사가 "시키지를 말든가" 라는 막말을 하며 전화를 끊더군요. 저희가 제품을 사는것도 배송기사를 눈치를 봐가며 구매해야 하는건가요?
저희가 물품값을 지불하고 주문하였는데 왜 이런 말을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리고 첨부사진을 보냈고 내용을 보셔서 알겠지만 배송거부 하겠다 차단 하겠다 . 이게 잘못을 한 배송사에서 할말인지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저희 어머니는 이일로 스트레스를 받아 누워 계십니다. 보상을 바라는건 아니지만 해당기사님의 정중한 사과를 받고 싶습니다
첨부파일
- 4.jpg (378.8K) DATE : 2025-09-24 21:38:05
- 이전글상해수술비 25.09.24
- 다음글BMW 이정도면 한국에서의 사업 접어야 하는게 아닌지.... 25.09.24
댓글
댓글목록
담 당 자님의 댓글
담 당 자 작성일
해당택배기사의 불친절한 고객응대로 몹시 불쾌하셨겠습니다.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업체의 서비스방식과 업무형태 또는 직원의 불친절함등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해당업체 본사고객센터로 민원제기 하실 수 있습니다. 편안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