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삼성전자 ] 새제품으로 구입하여 출고때부터 불량이었는데 새제품 교체를 안해줘서 그후 문제 많이 생겼어요.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양화림
- 조회수 : 907회
- 작성일 : 26-06-12 11:32:26
본문
- 이전글해약확인 전혀안됨 26.06.12
- 다음글KT 쇼핑라운지 주문상품 누락 배송 및 고객센터 연락두절 관련 피해구제 신청 26.06.12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냉장고의 하자로 사용에 많은 불편이 있으시겠습니다.
공산품관련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 품질보증기간 내 동일하자에 대해 2회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또는 여러 부위 하자에 대해 4회까지 수리하였으나 하자가 재발하는 경우 수리 불가능한 것으로 판단하여 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때 교환이나 환급을 위한 수리횟수는 '성능 기능상의 하자'에 대한 수리로서 단순 점검이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은 수리횟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제보자님께서 올려주신 제보내용은 해당업체에 빠른 해결을 촉구하도록 하겠습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