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홍 코리아 스튜디오 ] 과대 이벤트 및 위약금 폭탄 고객에 대한 알림의무 고발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한지영
- 조회수 : 105회
- 작성일 : 25-06-20 16:11:19
본문
퇴원후 와이프가 이벤트 당첨 되었다며 사진 촬영을 하러 더홍 코리아 전주점에 25 년 6월 18일에 오후 2시경 방문 하였습니다
가족사진 무료라 해서 결정을 했는데 당첨 축하한다면서 5만원 입금을 요구 해서 입금했고
방문해서는 와이프 화장을 하였고 아이들도 해야 한다며 15만원 결제를 요구해서 결제를 하였습니다
촬영후 vip실에서 사진을 보자해서 아이들과 같이 들어갔고
매니져는 스튜디오 자랑을 하며 앨범이나 액자 요구를 합니다
벽쪽에 정가 가겨을 보니 싼건은 270 만 고가는 400 만이 넘는 액자들 이였습니다
부안이라는 시골에서 와서 싸게 주겠다면 100 만을 요구합니다
아이들이 같이 있었기에 금액 이 부탐이 되었지만 잠시 생각좀 해본다 했더니
매니져가 잠시 나갔다가 5분도 안되어서 들어와서 결정을 하라합니다
아이들도 같이 있고 아픈 아빠가 돈도 없어 보일까봐 계좌이체로 입금을 했습니다
집에와서 사진을 받아보니 너무 엉망이여서
본점메 전화했더니 전주지점과 통화하라하고 전주점 매니져분은 사진을 다시 찍어주던가 수정을 해준다고 합니다 다른것은 해줄것이 없다 합니다 입금도 했고 계약서 사인도 했다고요
계약서에 대한 설명도 없었고 위약금 설명도 그때는 없었습니다
심장이 안좋은거라 그날도 무리해서 환불식으로 이야기를 해보았더니
계약서에 싸인을 하였고 위약금은 80프로라고 합니다
이벤트 당첨으로 간것이고 촬영까지만 해도 된다는 설명도 없었고
주말엔 엄청 바쁜데 평일에 오셔서 땡잡은것이라 합니다!
저야 죽으면 그만이고 그것 때문에 사진한장 남겨보려했던건데
없는 상황에100 만원 쓰는것 이해했는데 사진도 별로고 매니져 반응도 너무 안좋네요
저희처럼 당하실 분들 많을것 같습니다
공짜라 해놓고 방문 해서 부터는 계속 금액을 요구하는것이 맞는것인가 하는 의문이 많이 생기네요 환불이 되지 않는다면 제가 죽을때까지라도 요번 건을 공론화 시켜서 제가 없더라도제 주변의 분들은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에 고발서를 올립니다
바쁘시겠지만 읽어 주시고 피해없도록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Screenshot_20250620_132412_NAVER.jpg (457.3K) DATE : 2025-06-20 16:11:24
- 이전글사기성 제품판매 25.06.20
- 다음글유투브 프리미엄 혜택을 6개월 치 선불을 받고 한달만 사용하게 한 뒤에 해지시켜버림 25.06.20
댓글
댓글목록
담당자님의 댓글
담당자 작성일소비자분쟁 해결 기준에 의하면 해당업체의 서비스방식, 업무형태,운영방식 또는 업체 직원의 불친절함, 막말 욕설사용에 대한 처리 권한은 상담기관이 아닌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사실상 직원의 관리가 이루어지는 기업의 경우 피해 내용등을 통보하여 시정 및 직원관리에 힘쓸것을 권고 할 수 있으나 개인사업자나 영세업자의 경우 분쟁을 야기할뿐 권고에 어려움 있습니다. 소비자고발센터뿐 아니라 한국소비자원 등 관련 기관에 법적강제 권한이 없기 때문에 업체 측이 중재를 거부할 경우 사실상 달리 처리할 방법이 없음을 양해바랍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