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남 화이트드림치과 ] 환불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문채연
- 조회수 : 120회
- 작성일 : 26-06-22 12:52:04
본문
윗치과 양옆에 있는 사랑니를 발치하라고하여 강남레옹치과에서 양쪽끝 윗두개를 발치하였다
교정이 처음이라 하는데로만 믿고있는게 전부였고
24년9월30일에는 얼굴이 넓쩍해지고 윗 치아가 아랫이와 맞지않고 왼쪽으로 가있어서 비대칭이 심해졌다고 말을 하였고
비대칭은 누구나 조금씩있는데도 현재는 더 비대칭이 됐다고말하였고
교정기간내 이가 계속시리고 특히 25년2월28일 시리다고하니 약재를 발랐는데도 너무 시려서 약속된날짜보다 25년2월 27일 보다 빨리 시림을 참을수없어서 25년3월10일에는 너무 시려서
약재도포하였다고했는데도 계속 시렸고
25년5월30일에는 가만있어도 침이 흘렸고 6월30일 진료에도 침이 흘렸고 음식은 계속 입밖으로 튀어나온다고말하였고 매번 미흡했다고 사과를 받았다
사과를 하니 좀더 참고 지켜보는수밖에 없었고 다음달이면 좋아지겠지하며 믿어왔었다
치료과정에서 쭉
치아중심선이 안맞다보니 얼굴이 비툴어지는걸 알게되면서 침이흐르고 음식이 튀니까 아래턱을 올리겠다고하였고 올리다보니 아랫턱이 짧아지고 턱이 없어졌고 아래턱밑 실리콘은 턱이 길게보이게한데도 불구하고 턱이 없어지고 턱이 유달리 튀어나와보이는 상태가 되었고 결국 얼굴이 이상해진걸알았고 만나는 사람마다 얼굴이 이상하다고 말을 해주었고 저역시 단번에 알았지만 믿고간다생각하며 지켜볼수밖에 없었다
26년4월23일에는 무턱이라서 성형외과에서 실리콘 넣은것때문이라고 이나래가 말하니 실리코렇은거 제거하겠다고하며 서울 강남 더비단및 근처 성형외과몇군데를 다니며 상담한결과 무턱맨끝에 실리콘있는것과 치아교합이나 침흐르고 음식이입밖에 튀는것과는 전혀 아무 상관없으며 치아교정에서 잘못이란 결론를 받았고 치료하는 이나래에게 설명해주었고 이나래는 성형에 대해 모르니 혹시나하고 말해본거라고 말하며 아랫턱 내리기위한 교정을 시작하였다
아랫턱 원래대로 내려달라고 요청했고 원래대로는 못하겠고 하는데까지하겠다고 말해주었다
3~4 차례 자신이 없다고 다른치과간다면 진료기록과 환불을 해주겠다는말하였고 답답하고 괴로운마음에 혹시 아랫니 임플란트하나있는것때문이라면 발치도 생각한다고도 말하여보기도하였다
일년넘어서부터 아랫턱이 짧아져 이상해서 마스크를 쓰며 생활하였고 이에 대햐 스트레스는 이루 말할수없었고 한달후 한달후 진료받고나면 좋아지겠지하며 참고 기다렸고
26년5월21일에는 진료받고 예정된날짜 26년9
6월19일이 아닌 26년6월1일에는 이상해진얼굴과 침이 흐르고 음식이 계속튀어나온다고 상담을 하니 자신이 없다며 환불과 진료기록을 드릴테니 다른치과 진료를 권하길래 뭔가 잘못되고 있다고 직감하였고
이긴 시간에 아직도 음식하나 제대로 섭을수없고 교정으로 이쁜치아와 삶의 질을 높이기위해 교정한것이 교정전치아보다 더 안좋은 결과로 참담한마음으로 교정전문의로 잘한다고 소문난 강남 81도 치과에 가서 상담해보니 이런식으로 교정 안하니까 교정장치 다 때오고 다시 교정을 시작해야한다는말을 하였고 또 서울s치과에선 어서 서울대학병원 치과를 가라며 하셨고 또 근처 병원상담해보니 교정을 2년6개월을 하고있다는게 잘못하고있는거같다는말을 들어서
다음 진료때 이나래에게 언제 쯤 끝이날예정인가 물어볼생각을하며
예약된 날짜 26년6월19일에 아래위 양쪽이 시려 레진을 권하였지만 다음번에 하겠다고 하며 교정과로 가서 이나래를 만나
아직도 음식이 하나 안섭히고 있고 문제점을 말하고 처음 약속한 기간보다 1년이 넘었는데도 아직도 음식하나 제대로 섭을수없고 또 침이 흐르고 언제부턴가 발음도 쎄지않냐고 말하니 이나래는 병원내 다른 원장으로 바꿔주겠다고 말하였고 진료실에서 상담실로 가서 상담이 필요하다며 상담실로가서 기다려달라고하여 상담실로 가서 기다렸고 안내하신분이 이나래가 곧 온다며 일이십분만 기다리라고하여서 기다렸고 기다리다보니 이나래가 아닌 젊은 과장이란 직책을 가진 남자가 들어오며 횡포로 진료거부한다고 말하여서 환자가 문젯점을 말하는데 무슨 횡포를 부렸으며 문제점을 말하며 지금까지 교정치료를 해야지햇고 어이가 없어서 바로 112에 신고하여 서초2파출소 남윤창경위님과 또 한분이 병원으로 출동하였다 이남자가 횡포를 부렸다는데 지금 cc티비를 확보해달라고 요청했으며
도착한 경찰두분께 상황을 말씀드렸고 최종진료를 하기위해 진료비는 다 지불했고 결과도 만들어놓지도 않고 더 악화된 상태이다고 말하니 경찰이 그과장남자에게 진료비얘기를 하니 법대로 하라고한것이고 경찰분이 방법을 설명해주시며 주차를 했으면 주차권받아라고말하니 주차권을 받고 경찰과 함께 치과에서 나왔다
그과장이란놈과 대화하는걸 서로가 녹취를 했고
비대칭은 누구나 조금석있는데도 현재는 더 비대칭이 되어있고
진료기록에 그대로 현재 2년6개월동안 음식이 석을수가 없고 침이 흐르며 잠을 잘때는 입이 안다물어지고 아래위 치아가 시려 찬음식이나 뜨거운음식을 먹는것과 발음까지 정확하지못하고있다
교정하는 이많은 기간에서 차츰 좋아져도 모자랄판에 처음 교정전 치아보다 상태가 악화되는상황에서 자신이 없다고말하며 다른치과와 병원내 다른 원장님을 바꿔준다고하고 그렇다면 환자에게 진료거부한다면 환불등의 조치를 취하는것이 맞는것이지 이지경까지 치아를 건들어서 악화를 시키면 안될일입니다
치아가 얼마나 중요한건지 모르는사람은 없을터인데 많은 기간에 좋아지겠지하며 참고 왔는데 자신이 없다며 이런저런 말은 ㅅ기입니다
- 이전글20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됨 26.06.22
- 다음글반품완료후 환불 안해줘요. 26.06.22
댓글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해당치과에서 치료후 부작용으로 고생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치료 당시 병원의 치료 과실로 문제가 발생한 것이라면 병원에서 원상복귀를 해주거나 손해에 따른 배상을 해야 합니다. 최초 병원에서 시술에 따른 과실을 인정하거나 타 전문기관의 과실에 따른 소견서가 있어야 진행이 가능할 것으로 사료되며 또한 필요시 관련하여 법적 자문 원하실 경우 대한법률구조공단 (국번없이 132)에 도움을 요청하실수 있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
